안녕하세요. 오늘은 삿포로 스스키노역에 위치한 라멘맛집 카라이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라이치는 짠내투어 삿포로 허니문 편에서도 소개된 매운 라멘 맛집입니다.
스스키노역 니카상 건물에서 도보 1분 정도 걸려요.
입구부터 일본감성 줄줄..
6시 오픈인데 6시에 딱 맞춰 갔더니 가게가 한산했어요.
주문하면 오픈형 주방에서 바로 라멘을 만들어주십니다.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아기자기 합니다. 일본 특유의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간장, 매운 비법소스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요. 얼음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지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운맛은 단계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전 매운걸 아주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 얼마나 매울지 도저히 감이 오지 않아서 매운 간장라면 15단계로 주문했고,
남편은 매운 된장라멘 10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바로 라멘을 내어주십니다. 3년 만의 해외여행에서 첫 끼니...... 엄청 기대됐어요!
일본여행을 6번 왔는데 라멘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굉장히 기대됐는데 비주얼 보는 순간 내가 이걸 왜 이제야 먹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양도 많고 얼큰 칼칼하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근데 면이 살짝 설익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하루종일 눈이 와서 추웠는데 꽁꽁 언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습니다.
라멘 처음 먹어보는데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삿포로 재방문하면 또 갈 거예요
가기 전에 후기에 알바가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성격이 원래 무뚝뚝하신 것 같아요. 걱정하지 마시고 매운 라멘 드시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maps/9UvE3MU6z6uJrYLZ8